고객 안내 메시지 발송 서비스
· 의뢰 등록 후, 각 진행 상태에 따라 고객님께 시공 / 설치 정보 관련 안내 메시지를 자동 발송합니다. · 고객님 연락처로 카카오톡 알림 메시지 발송이 불가한 경우, SMS로 대체하여 발송됩니다.
1
2
3
4
시공 / 설치 접수 안내
의뢰 등록 30분 이내
주문 접수 안내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저녁 8시 35분 이후 등록된 의뢰는 다음날 오전에 발송됩니다.)
해피콜
고객 부재로 해피콜 연락이 불가할 경우, 재연락 안내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지방, 제주 시공/설치건의 경우,
해피콜 완료 시 희망일 확인
알림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방문일 지정/변경
의뢰상태가 방문일지정완료로 변경 즉시, 방문일 지정 알림톡을 발송합니다.
방문일 변경 시,
변경 알림톡을 발송합니다.
방문예정
방문 전날 기사배정완료 시,
기사님 정보를 포함한 방문 예정 알림톡을 발송합니다.
일반배송
회수/AS
실측/현장조치
카카오톡
알림톡
[하우저 - 주문 접수 안내]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가구 전문 시공/설치 서비스 하우저입니다.
XXX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의뢰가 접수되었습니다.

▶ 하우저 서비스 번호 : XXX

방문 전 주문정보 및 방문 희망일 확인을 위해 02-565-4646 번호로 해피콜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안내사항>
- 방문 당일 일정 변경/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휴 전후에는 물량 폭증으로 희망하신 날짜에 방문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우저 - 회수 접수 안내]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가구 전문 시공/설치 서비스 하우저입니다.
XXX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회수의뢰가 접수되었습니다.

▶ 하우저 서비스 번호 : XXX

회수 전 상품정보 및 회수 희망일 확인을 위해 02-565-4646 번호로 해피콜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안내사항>
- 방문 당일 일정 변경/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휴 전후에는 접수 폭증으로 희망하신 날짜에 방문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우저 - 실측/현장조치 접수 안내]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가구 전문 시공/설치 서비스 하우저입니다.
XXX에서 신청하신 실측/현장조치 의뢰가 접수되었습니다.

▶ 하우저 서비스 번호 : XXX

방문일정 조율을 위해 02-565-4646 번호로 해피콜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안내사항>
- 방문 당일 일정 변경/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휴 전후에는 접수 폭증으로 희망하신 날짜에 방문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MS문자
SMS
[하우저 시공설치]
▶ 하우저 서비스 번호 : 1234567
{판매업체명} 주문건
02-565-4646로 전화해피콜 예정
SMS
[하우저 시공설치]
▶ 하우저 서비스 번호 : 1234567
{판매업체명} 주문건
02-565-4646로 전화해피콜 예정
SMS
[하우저 시공설치]
▶ 하우저 서비스 번호 : 1234567
{판매업체명} 주문건
02-565-4646로 전화해피콜 예정
발송시점
의뢰등록 후 30분 내, 매 시 5분,35분 발송(전날 20시 35분 ~ 당일 09시 05분 이전 등록한 의뢰는 09시 05분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