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공 / 설치 의뢰 등록 후 , 각 진행상태에 따라 고객님께 시공 / 설치 정보 관련 안내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 ( 카카오톡 /LMS 수신 불가 연락처 형식은 SMS 로 대체 발송됩니다 .)
· 알림톡 /LMS 발송 시 , 구매 고객 마이페이지 링크를 함께 전달하여 고객님께서 직접 설치 준비 현황과 해피콜 응답내역과 주요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1:1 문의가 가능합니다 .
의뢰타입 | 일반 | 회수/A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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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 알림톡 | [하우저 - 주문 접수 안내] #{고객명} 고객님, 안녕하세요. 가구·가전 전문 시공/설치 서비스 하우저입니다. #{판매처} 주문건이 접수되었습니다. ▶ 하우저 서비스 번호 : #{의뢰번호} 방문 전 주문정보 및 방문 희망일 확인을 위해 별도 전화번호(02-565-****)로 해피콜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안내사항> - 방문 당일 일정 변경/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휴 전후에는 물량 폭증으로 희망하신 날짜에 방문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하우저 - 주문 접수 안내] #{고객명} 고객님, 안녕하세요. 가구·가전 전문 시공/설치 서비스 하우저입니다. #{판매처} 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회수의뢰가 접수되었습니다. ▶ 하우저 서비스 번호 : #{의뢰번호} 방문 전 주문정보 및 방문 희망일 확인을 위해 별도 전화번호(02-565-****)로 해피콜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안내사항> - 방문 당일 일정 변경/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휴 전후에는 접수 폭증으로 희망하신 날짜에 방문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SMS문자 | [하우저 시공설치] ▶ 서비스번호 : #{의뢰번호} ▶ #{판매처명} 주문건 02-565-4646로 전화해피콜 예정 | [하우저 시공설치] ▶ 서비스번호 : #{의뢰번호} ▶ #{판매처명} 주문건 02-565-4646로 전화해피콜 예정 | |
의뢰타입 | 실측 | 현장조치 | |
카카오톡 알림톡 | [하우저 - 주문 접수 안내] #{고객명} 고객님, 안녕하세요. 가구·가전 전문 시공/설치 서비스 하우저입니다. #{판매처} 에서 신청하신 실측 의뢰가 접수되었습니다. ▶ 하우저 서비스 번호 : #{의뢰번호} 방문 전 주문정보 및 방문 희망일 확인을 별도 전화번호(02-565-****)로 해피콜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안내사항> - 방문 당일 일정 변경/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휴 전후에는 접수 폭증으로 희망하신 날짜에 방문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하우저 - 주문 접수 안내] #{고객명} 고객님, 안녕하세요. 가구·가전 전문 시공/설치 서비스 하우저입니다. #{판매처} 에서 신청하신 현장조치 의뢰가 접수되었습니다. ▶ 하우저 서비스 번호 : #{의뢰번호} 방문 전 주문정보 및 방문 희망일 확인을 위해 별도 전화번호(02-565-****)로 해피콜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안내사항> - 방문 당일 일정 변경/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휴 전후에는 접수 폭증으로 희망하신 날짜에 방문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SMS문자 | [하우저 시공설치] ▶ 서비스번호 : #{의뢰번호} ▶ #{판매처명} 주문건 02-565-4646로 전화해피콜 예정 | [하우저 시공설치] ▶ 서비스번호 : #{의뢰번호} ▶ #{판매처명} 주문건 02-565-4646로 전화해피콜 예정 | |
발송시점 | 의뢰등록 후 30분 내, 매 시 5분,35분 발송(전날 20시 35분 ~ 당일 09시 05분 이전 등록한 의뢰는 09시 05분 발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