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해피콜이란?
  • 전화해피콜을 기다리지 않고,의뢰가 등록되는 즉시 고객님이 직접 방문희망일을 선택하고 현장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셀프해피콜은 아래 대상으로 기능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내림(폐기장이동) 미진행, 일요일 설치 지양 업체 대상 확대 완료 / 표준견적서 외 별도 견적 상품의 경우 셀프피콜 대상 제외 반영 완료)

  • 시공/설치 > 시공/설치 정보관리에서 “셀프해피콜“ 사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셀프해피콜 서비스 대상
    시공/설치 정보관리
    셀프해피콜 “사용함“ 설정
    의뢰타입
    일반
    주소
    · 행안부DB에 있는 우편번호 대상 · 외곽지역은 제외됩니다. (영종도, 거제시, 전남 신안군 천사대교 지나는 연륙도)
    연락처
    · 010 시작 번호 (안심번호, 지역번호 제외) · 첫번째 연락처로 우선 발송
    상품 카테고리
    플러스, 프리미엄 및 별도 전문 기사팀 담당 카테고리는 제외
    의뢰 등록 방식
    개별등록, 일괄등록 (단, 연관의뢰 제외)
    입고정보
    · 센터보관상품출고 · 입고예정 중 등록일로부터 10일 이내 입고예정인 의뢰
    알림톡 발송시점
    의뢰 등록 즉시 발송
    알림톡
    123
    셀프해피콜 대상 의뢰는
    의뢰 등록 즉시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 1
    판매업체명
    · 조직관리 > 그룹정보관리 > 구매고객 노출 업체 정보에 설정된 [업체명]이 노출됩니다.
    · 그룹명이 아닌, 별도의 브랜드명으로 안내가 필요한 경우, “별도 명칭 사용”을 이용해 주세요.
  • 2
    방문희망일 선택하기
    · 버튼 클릭 시, 구매 고객 마이페이지 > 셀프해피콜 안내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3
    1:1 문의하기
    버튼 클릭 시, 구매 고객 마이페이지 > 문의하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셀프해피콜 접수화면
    아래 4단계를 통해 희망일과 현장정보, 내림서비스 신청 여부를 확인합니다.
    STEP 1
    주문정보 확인
    STEP 2
    현장정보 확인
    STEP 3
    내림서비스 확인
    STEP 4
    최종정보 확인
  • · 방문희망일과 상품정보, 착불 비용과 필수확인사항을 안내해드립니다.
  • · 방문 가능 날짜는 등록일 기준 최대 30일이며, 일요일 지양 업체의 경우 일요일은 비활성화 됩니다.
  • · 필수확인사항은 시공/설치 > 시공/설치 정보관리에 설정된 사전안내 문구입니다.
  • 희망일
    상품명
    희망일
    필수확인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