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SER 메인 메뉴

가구 A/S 메뉴 열림

고객센터
1800-8335
문의메일
help@howser.co.kr

서비스 소개

가구 A/S
서비스 소개
  • 01
    하우저 배송 가구 A/S
    하우저가 배송한 모든 가구에 대해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구 회수부터 수리, 재배송까지 최적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02
    전담팀의 체계화된 제품 관리
    숙련된 가구 전문가로 구성된 전담팀의 체계화된 관리를 통해
    안전하고 퀄리티 있는 A/S를 제공합니다.
  • 03
    하우저의 서비스와 시스템 연계를 통한 편리한 A/S
    하우저의 배송 의뢰 정보를 바탕으로 빠른 A/S 및 하우저의 다양한 서비스 연계를 통해
    효율적인 업무 관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 04
    A/S절차
    1. A/S 서비스 신청
    2. 입고
    3. 검사
    4. 수리진행
    5. 출고 또는 보관
  • 05
    A/S 문의
    배송된 가구 정보를 알려주시면 최적의 견적을 빠르게 안내 및 상담 드립니다.
    담당자 : 품질팀 안홍철 팀장 (Phone. 010-9192-7980 / E-mail. hongan7980@howser.co.kr)
전화문의
1800-8335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제외)
메일문의
hongan7980@howser.co.kr
카카오톡 :
하우저배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