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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소개

가구 A/S
서비스 소개
  • 01
    누구나 이용가능한 가구 A/S
    하우저는 기업과 개인 모두에게 A/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회수 - 수리 - 재시공까지 하나의 프로세스로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 02
    A/S 전담팀의 품질 높은 서비스 제공
    가구 전문가로 구성된 전담팀의 숙련된 노하우로
    품질 높은 A/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03
    가구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를 통해 더욱 편리한 A/S
    가구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A/S를 요청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는 알림톡 서비스를 통해 진행 상황에 대한 안내를 지원합니다.
  • 04
    A/S절차
    1) 기업
    1. A/S 신청
    2. 입고
    3. 검사
    4. 수리진행
    5. 출고 또는 보관
    2) 개인
    1. 상담
    2. A/S 신청
    3. 회수
    4. 검사
    5. 수리진행
    6. 재시공
  • 05
    A/S 문의
    서비스를 원하는 가구정보를 알려주시면 최적의 견적을 빠르게 상담해 드립니다.
    담당 : 임경택 이사(전화 : 010-3685-7672 / E-mail : quality@howser.co.kr)
전화문의
1800-8335
(평일 10시~18시/점심시간 제외)
메일문의
quality@hows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