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소개
가구 A/S
서비스 소개
-
01
- 누구나 이용가능한 가구 A/S
-
하우저는 기업과 개인 모두에게 A/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회수 - 수리 - 재시공까지 하나의 프로세스로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
02
- A/S 전담팀의 품질 높은 서비스 제공
-
가구 전문가로 구성된 전담팀의 숙련된 노하우로
품질 높은 A/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03
- 가구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를 통해 더욱 편리한 A/S
-
가구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A/S를 요청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는 알림톡 서비스를 통해 진행 상황에 대한 안내를 지원합니다.
-
04
- A/S절차
-
1) 기업
- A/S 신청
- 입고
- 검사
- 수리진행
- 출고 또는 보관
- 상담
- A/S 신청
- 회수
- 검사
- 수리진행
- 재시공
-
05
- A/S 문의
-
서비스를 원하는 가구정보를 알려주시면 최적의 견적을 빠르게 상담해 드립니다.
담당 : 임경택 이사(전화 : 010-3685-7672 / E-mail : quality@hows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