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관리
-
01
- 구성원 초대 및 추가
-
함께 일하는 동료를 초대하여 함께 하우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업무 공유가 용이합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은 동료는 휴대폰 번호와 이름만으로 간편하게 초대할 수 있습니다.
-
02
- 그룹관리, 권한관리
-
1개 이상의 그룹을 직접 만들거나 소속되어 활동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조직에서 하우저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그룹별 구성원의 권한을 다르게 설정하여 업무 보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03
- 입점 신청 즉시 사용가능
-
조직관리는 입점 신청 완료 시 제공되는 기본 기능입니다.
입점 신청 후 동료를 초대해 그룹을 구성하고 하우저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