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설치 서비스
시공 서비스
-
01
- 2인 1조 시공/ 1인 시공 서비스
-
숙련된 가구 전문 시공 기사님들이 신속하고 안전한
시공/설치, AS까지 도와 드립니다.
비전문가의 시공/설치로 인한 사고 위험을
낮추고 고객님의 만족은 높였습니다.
가구 특징에 따라 2인 1조 시공, 1인 시공 모두
가능합니다.
-
02
- 가구 픽업 서비스
-
효율적인 가격으로 하우저가 물류 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가구를 픽업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물류 센터 입고부터 전국단위 시공/설치까지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
03
- 포워딩, 보관 등 연계 서비스
-
가구를 수입하고 계신가요? 포워딩, 가구보관,
판매대행, 시공/설치까지 하우저 서비스를 활용하면
효율적인 사업 진행이 가능합니다.
-
04
- 깔끔한 마무리, 사고 대응
-
가구 설치 사진 및 고객 서명을 하우저 서비스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고 후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실비를 변상해
드립니다.
-
05
- 편리한 월단위 정산
-
기존에 용차를 할 때 건단위로 정산하는 것이
힘드셨지요?
하우저는 1개월 단위로 정산하기 때문에
정산업무가 간편해 집니다.
-
06
- 스마트 모바일 관리 시스템
-
고객에게 알림톡과 해피콜을 통해 필요한 사전 정보를 확인하고
방문 예정일에 대한 안내 등을 진행합니다.
체계적인 고객 소통으로 고객 변심을 최소화합니다.
이 과정을 하우저 온라인 서비스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관리 프로세스에 대한 답답함을 해소해 드립니다.
실측 서비스
-
01
- 표준화 된 실측 서비스
-
실측의뢰서 작성 등 매뉴얼에 따른 표준화 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02
- 현장상황 전송
-
전송되는 사진 및 메모를 통해 현장상황을 파악하고
대응이 가능합니다.
-
03
- 영업시간 확보
-
담당 기사남을 통한 실측의뢰로 현장방문이
불필요하여 영업시간을 더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