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SER 메인 메뉴

시공/설치 메뉴 열림

고객센터
1800-8335
문의메일
help@howser.co.kr

해피콜/알림톡

고객 안내 메시지 발송 서비스

의뢰가 등록된 후, 진행 과정에 따라 고객님에게 안내 메시지를 자동 발송합니다.
고객님의 번호로 카카오톡 메시지를 발송할 수 없는 경우, SMS로 대체하여 발송합니다.

배송 접수 안내(30분 내)

의뢰등록 30분 이내 배송 접수
안내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저녁 8시 이후 등록된 의뢰는
다음날 오전 발송합니다.)

메시지 보기
해피콜(3일 내)

해피콜을 통해 주문 및 배송지 정보 등을 확인합니다.
고객 부재로 연락 불가 시 재연락 안내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메시지 보기
배송일 지정/변경(당일)

하우저 배송 일정에 따라 배송일이
지정되면 다음날 배송일 안내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매일 09시 35분/14시 35분
/19시 35분에 발송됩니다.)

메시지 보기
배송(1일 전)

배송 전날, 배송일 및 담당 기사님 정보를
담은 방문 예정 안내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방문시간 조율을 위해 기사님과 전화도
별도 진행됩니다.

착불비용이 발생한 경우,
착불비용 안내 메시지에도 함께 발송합니다.

메시지 보기
배송 접수 안내 메세지
배송 접수 안내 메시지 테이블
일반배송 회수/AS 실측/현장조치
카카오톡
알림톡
카카오톡
[하우저 - 배송 접수 안내]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가구 전문 시공/설치 서비스 하우저입니다.
XXX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의뢰가 접수되었습니다.

▶ 하우저 서비스 번호 : XXX

배송 전 주문정보 및 배송 희망일 확인을 위해 02-565-4646 번호로 해피콜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안내 사항›
- 배송 당일 일정 변경/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휴 전후에는 물량 폭증으로 희망하신 날짜에 배송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하우저 - 회수 접수 안내]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가구 전문 시공/설치 서비스 하우저입니다.
XXX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회수의뢰가 접수되었습니다.

▶ 하우저 서비스 번호 : XXX

회수 전 상품정보 및 회수 희망일 확인을 위해 02-565-4646 번호로 해피콜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안내 사항›
- 방문 당일 일정 변경/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휴 전후에는 접수 폭증으로 희망하신 날짜에 방문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하우저 - 실측/현장조치 접수 안내]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가구 전문 시공/설치 서비스 하우저입니다.
XXX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실측/현장조치 의뢰가 접수되었습니다.

▶ 하우저 서비스 번호 : XXX

방문일정 조율을 위해 02-565-4646 번호로 해피콜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안내 사항›
- 방문 당일 일정 변경/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휴 전후에는 접수 폭증으로 희망하신 날짜에 방문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MS 문자
SMS 문자
[하우저 배송]
XXX 주문 건 배송의뢰 접수완료
02-565-4646 안내전화 예정
SMS 문자
[하우저 배송]
XXX 주문 건 회수 접수완료
02-565-4646 안내전화 예정
SMS 문자
[하우저 배송]
XXX 신청한 실측/현장조치 접수완료
02-565-4646 안내전화 예정
발송시점 의뢰등록 후 30분 내, 매 시 5분,35분 발송(전날 19시~08시 등록한 의뢰는 09시 05분 발송)
주문 확인 전화 안내 / 희망일 확인 전화 안내
주문 확인 전화 안내 / 희망일 확인 전화 안내 테이블
주문 확인 전화 안내 희망일 확인 전화 안내
일반배송 회수, AS, 실측, 현장조치
카카오톡
알림톡
카카오톡
[하우저 - 주문 확인 전화 안내]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가구 전문 시공/설치 서비스 하우저입니다.

XXX에서 주문하신 상품 확인과 배송을 위해 연락드렸으나 부재로 메시지 남깁니다.

▶ 하우저 서비스 번호 : XXX

02-565-4646 번호로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하우저 - 배송 희망일 확인 전화 안내]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가구 전문 시공/설치 서비스 하우저입니다.

XXX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희망일을 안내하기 위해 연락드렸으나 부재로 메시지 남깁니다.

▶ 하우저 서비스 번호 : XXX

02-565-4646 번호로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하우저 - 방문 희망일 확인 전화 안내]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가구 전문 시공/설치 서비스 하우저입니다.

XXX에서 신청하신 상품의 회수/실측/현장조치 방문 희망일을 안내하기 위해 연락드렸으나 부재로 메시지 남깁니다.

▶ 하우저 서비스 번호 : XXX

02-565-4646 번호로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MS 문자
SMS 문자
[하우저 배송]
OOO에서 주문한 상품확인을
위해 02-565-4646로 재연락예정
SMS 문자
[하우저 배송]
OOO에서 주문한 상품배송희망일 안내 위해 02-565-4646 재연락예정
SMS 문자
[하우저 배송]
OOO 회수/실측/현장조치
희망일 안내 위해 02-565-4646 연락예정
발송시점 해피콜 중 고객 미응답 시 발송
배송일 안내 메시지
배송일 안내 메시지 테이블
일반배송 회수/AS 실측/현장조치
카카오톡
알림톡
카카오톡
[하우저 - 배송일 안내]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XXX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일 안내해 드립니다.

▶ 하우저 서비스 번호 : XXX
▶ 배송일 : yyyy.mm.dd (배송시간 지정불가)

배송일 변경 및 기타 문의 사항은 하우저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고객센터 : 1800-8335 (2-8번)
- 운영시간 : 오전 9시~ 오후 6시
- 점심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2시 30분
(토/일/공휴일 휴무)
- 오전 11시 ~ 오후 2시는 통화량이 많아 상담원 연결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 안내 사항›
- 아래 [해피콜 정보 보기]에서 해피콜 시 응답하신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배송 당일 일정 변경/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기사님 방문 전, 설치 공간을 미리 확보해 주세요. 설치 공간 미확보 또는 공간 협소로 설치예상시간이 길어질 경우, 설치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착불비용은 우리은행 1005-503-595020 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 입금 시 주의사항 : 입금자명은 꼭 '하우저 서비스 번호'로 입력 부탁드립니다. (예시.12345)
- 연휴 전후에는 물량 폭증으로 희망하신 날짜에 배송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천재지변, 기상악화(호우, 폭설)로 인해 배송일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하우저 - 회수일 안내]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XXX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회수일 안내해 드립니다.

▶ 하우저 서비스 번호 : XXX
▶ 배송일 : yyyy.mm.dd

회수일 변경 및 기타 문의 사항은 하우저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고객센터 : 1800-8335 (2-8번)
- 운영시간 : 오전 9시~ 오후 6시
- 점심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2시 30분
(토/일/공휴일 휴무)

‹추가 안내 사항›
- 방문 당일 일정 변경/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기사님 방문 전, 회수할 상품 안에 수납 중인 물건은 반드시 미리 정리해 주세요.
- 착불비용은 우리은행 1005-503-595020 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 입금 시 주의사항 : 입금자명은 꼭 '하우저 서비스 번호'로 입력 부탁드립니다. (예시.12345)
- 연휴 전후에는 접수 폭증으로 희망하신 날짜에 방문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천재지변, 기상악화(호우, 폭설)로 인해 회수일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하우저 - 담당기사 방문일 안내]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XXX에서 신청하신 실측/현장조치 기사님 방문일 안내해 드립니다.

▶ 하우저 서비스 번호 : XXX
▶ 배송일 : yyyy.mm.dd

방문일 변경 및 기타 문의 사항은 하우저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고객센터 : 1800-8335 (2-8번)
- 운영시간 : 오전 9시~ 오후 6시
- 점심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2시 30분
(토/일/공휴일 휴무)

‹추가 안내 사항›
- 방문 당일 일정 변경/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휴 전후에는 접수 폭증으로 희망하신 날짜에 방문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천재지변, 기상악화(호우, 폭설)로 인해 방문일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SMS 문자
SMS 문자
[하우저 배송]
XXX에서 주문한 상품의
배송일: yyyy.mm.dd
1800-8335
SMS 문자
[하우저 배송]
XXX에서 주문한 상품의
회수 배송일: yyyy.mm.dd
1800-8335
SMS 문자
[하우저 배송]
XXX에 신청한 실측/현장조치
기사님 방문일: yyyy.mm.dd
1800-8335
발송시점 08시~13시 지정한 의뢰는 14시 35분, 13시~19시 지정한 의뢰는 19시 35분, 전날 19시~08시 지정한 의뢰는 09시 35분 발송
배송일 변경 메시지
배송일 변경 메시지 테이블
일반배송 회수/AS 실측/현장조치
카카오톡
알림톡
카카오톡
[하우저 – 배송일 변경 안내]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XXX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일이 가구사 및 고객 요청 등에 의해서 변경되었습니다.

▶ 하우저 서비스 번호 : xxxx
▶ 기존 배송일 : yyyy.mm.dd
▶ 변경 배송일 : yyyy.mm.dd (배송시간 지정불가)

배송일 추가변경 및 기타 문의 사항은 하우저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고객센터 : 1800-8335 (2-8번)
- 운영시간 : 오전 9시~ 오후 6시
- 점심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2시 30분
(토/일/공휴일 휴무)
- 오전 11시 ~ 오후 2시는 통화량이 많아 상담원 연결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 안내 사항›
-아래 [해피콜 정보 보기]에서 해피콜 시 응답하신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배송 당일 일정 변경/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착불비용은 우리은행 1005-503-595020 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 입금 시 주의사항 : 입금자명은 꼭 '하우저 서비스 번호'로 입력 부탁드립니다. (예시.12345)
- 연휴 전후에는 물량 폭증으로 희망하신 날짜에 배송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천재지변, 기상악화(호우, 폭설)로 인해 배송일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하우저 – 회수일 변경 안내]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XXX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회수일이 가구사 및 고객 요청 등에 의해서 변경되었습니다.

▶ 하우저 서비스 번호 : xxxx
▶ 기존 배송일 : yyyy.mm.dd
▶ 변경 배송일 : yyyy.mm.dd

회수일 추가변경 및 기타 문의 사항은 하우저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고객센터 : 1800-8335 (2-8번)
- 운영시간 : 오전 9시~ 오후 6시
- 점심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2시 30분
(토/일/공휴일 휴무)

‹추가 안내 사항›
- 방문 당일 일정 변경/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착불비용은 우리은행 1005-503-595020 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 입금 시 주의사항 : 입금자명은 꼭 '하우저 서비스 번호'로 입력 부탁드립니다. (예시.12345)
- 연휴 전후에는 접수 폭증으로 희망하신 날짜에 방문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천재지변, 기상악화(호우, 폭설)로 인해 회수일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하우저 – 담당 기사 방문일 변경 안내]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XXX에서 실측/현장조치 방문일이 가구사 및 고객 요청 등에 의해서 변경되었습니다.

▶ 하우저 서비스 번호 : xxxx
▶ 기존 배송일 : yyyy.mm.dd
▶ 변경 배송일 : yyyy.mm.dd

방문일 추가변경 및 기타 문의 사항은 하우저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고객센터 : 1800-8335 (2-8번)
- 운영시간 : 오전 9시~ 오후 6시
- 점심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2시 30분
(토/일/공휴일 휴무)

‹추가 안내 사항›
- 방문 당일 일정 변경/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휴 전후에는 접수 폭증으로 희망하신 날짜에 방문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천재지변, 기상악화(호우, 폭설)로 인해 방문일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SMS 문자
SMS 문자
[하우저 배송]
XXX에서 주문한 상품
배송일 변경
yyyy.mm.dd > yyyy.mm.dd
SMS 문자
[하우저 배송]
XXX에서 주문한 상품
회수일 변경
yyyy.mm.dd > yyyy.mm.dd
SMS 문자
[하우저 배송]
XXX에 신청한 실측/현장조치
방문일 변경
yyyy.mm.dd > yyyy.mm.dd
발송시점 08시~13시 변경한 의뢰는 14시 30분, 13시~19시 변경한 의뢰는 19시 30분, 전날 19시~08시 변경한 의뢰는 09시 30분 발송
방문 예정 안내 메시지
방문 예정 안내 메시지 테이블
일반배송 회수/AS 실측/현장조치
카카오톡
알림톡
카카오톡
[하우저 - 방문 예정 안내]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XXX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최종 배송정보 전달 드립니다.

▶ 하우저 서비스 번호 : xxxx
▶ 배송일 : yyyy.mm.dd (배송시간 지정불가)
▶ 담당기사 : ○○○
▶ 연락처 : 010-XXXX-XXXX

담당 기사님의 당일 업무 종료 후, 순차적으로 방문 스케줄 관련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 고객센터 : 1800-8335 (2-8번)
- 운영시간 : 오전 9시~ 오후 6시
- 점심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2시 30분
(토/일/공휴일 휴무)
- 오전 11시 ~ 오후 2시는 통화량이 많아 상담원 연결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내 사항›
* 배송 당일 일정 변경/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기사님 방문 전, 설치 공간을 미리 확보해 주세요. 설치 공간 미확보 또는 공간 협소로 설치예상시간이 길어질 경우, 설치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천재지변, 기상악화(호우, 폭설)로 인해 배송일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하우저 - 방문 예정 안내]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XXX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최종 회수정보 전달 드립니다.

▶ 하우저 서비스 번호 : xxxx
▶ 배송일 : yyyy.mm.dd
▶ 담당기사 : ○○○
▶ 연락처 : 010-XXXX-XXXX

담당 기사님의 당일 업무 종료 후, 순차적으로 방문 스케줄 관련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회수일 변경 및 기타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하우저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고객센터 : 1800-8335 (2-8번)
- 운영시간 : 오전 9시~ 오후 6시
- 점심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2시 30분
(토/일/공휴일 휴무)

‹안내 사항›
* 방문 당일 일정 변경/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기사님 방문 전, 회수할 상품 안에 수납 중인 물건은 반드시 미리 정리해 주세요.
* 천재지변, 기상악화(호우, 폭설)로 인해 회수일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하우저 - 방문 예정 안내]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XXX에서 신청하신 실측/현장조치 건의 최종 방문정보 전달드립니다.

▶ 하우저 서비스 번호 : xxxx
▶ 배송일 : yyyy.mm.dd
▶ 담당기사 : ○○○
▶ 연락처 : 010-XXXX-XXXX

담당 기사님의 당일 업무 종료 후, 순차적으로 방문 스케줄 관련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방문일 변경 및 기타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하우저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고객센터 : 1800-8335 (2-8번)
- 운영시간 : 오전 9시~ 오후 6시
- 점심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2시 30분
(토/일/공휴일 휴무)

‹안내 사항›
* 방문 당일 일정 변경/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천재지변, 기상악화(호우, 폭설)로 인해 방문일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SMS 문자
SMS 문자
[하우저 배송]
XXX 상품 내일 배송예정
배송기사: OOO
TEL: 010-0000-0000
SMS 문자
[하우저 배송]
XXX 회수건으로
기사님 내일 방문예정
OOO / 010-0000-0000
SMS 문자
[하우저 배송]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실측/현장조치건으로
기사님 내일 방문예정
OOO / 010-0000-0000
발송시점 배송일 전날 오후 3시 발송
(오후 3시 이후 기사배정건은 매시 15분마다 발송)
착불 비용 안내 메시지
착불 비용 안내 메시지 테이블
일반배송 / 회수
카카오톡
알림톡
카카오톡
[하우저 – 착불비용안내]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해피콜 상담 시 안내해 드린 것 처럼 착불 비용이 발생합니다.

아래 착불비용과 입금계좌를 확인하여 기사님 방문 전까지 입금부탁드립니다.

‹착불 비용 정보›
- 주문처 : {1순위: 판매처 / 2순위:그룹명}
- 착불비용 : #{착불비용}
- 입금처 :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 입금자명 : 서비스번호 #{의뢰번호 숫자}

‹안내사항›
- 본 알림톡은 입금여부와 상관없이 방문일 전날 자동 발송되는 알림톡입니다. 이미 입금하신 경우, 알림톡 내용을 무시해주셔도 됩니다.

- 문의 연락처 : 070-5167-9079
-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 점심시간 : 오후 12시 30분 ~ 오후 1시 30분
(토/일/공휴일 휴무)

감사합니다.
SMS 문자
SMS 문자
[하우저 배송]
해피콜 시 안내드린 것 처럼
기사님께 착불비용 #{착불비용}원 지불 바랍니다
발송시점 방문 안내 알림 발송 직후 자동 발송
(착불비용이 있는 의뢰만 해당)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