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SER 메인 메뉴
시공/설치 메뉴 열림
- 고객센터
- 1800-8335
- 문의메일
- help@howser.co.kr
해피콜/알림톡
의뢰가 등록된 후, 진행 과정에 따라 고객님에게
안내 메시지를 자동 발송합니다.
고객님의
번호로 카카오톡 메시지를 발송할 수 없는 경우,
SMS로 대체하여 발송합니다.
- 배송 접수 안내(30분 내)
-
의뢰등록 30분 이내 배송 접수
메시지 보기
안내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저녁 8시 이후 등록된 의뢰는
다음날 오전 발송합니다.)
- 해피콜(3일 내)
-
해피콜을 통해 주문 및 배송지 정보 등을 확인합니다.
메시지 보기
고객 부재로 연락 불가 시 재연락 안내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 배송일 지정/변경(당일)
-
하우저 배송 일정에 따라 배송일이
메시지 보기
지정되면 다음날 배송일 안내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매일 09시 35분/14시 35분
/19시 35분에 발송됩니다.)
- 배송(1일 전)
-
배송 전날, 배송일 및 담당 기사님 정보를
메시지 보기
담은 방문 예정 안내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방문시간 조율을 위해 기사님과 전화도
별도 진행됩니다.
착불비용이 발생한 경우,
착불비용 안내 메시지에도 함께 발송합니다.
일반배송 | 회수/AS | 실측/현장조치 | |
---|---|---|---|
카카오톡 알림톡 |
|
|
|
SMS 문자 |
|
|
|
발송시점 | 의뢰등록 후 30분 내, 매 시 5분,35분 발송(전날 19시~08시 등록한 의뢰는 09시 05분 발송)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