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SER 메인 메뉴

배송/실측 메뉴 열림

고객센터
1800-8335
문의메일
help@howser.co.kr

해피콜/알림톡

고객 안내 메시지 발송 서비스

의뢰가 등록된 후, 진행 과정에 따라 고객님에게 안내 메시지를 자동 발송합니다.
고객님의 번호로 카카오톡 메시지를 발송할 수 없는 경우, SMS로 대체하여 발송합니다.

배송 접수 안내(2시간 내)

의뢰등록 2시간 이내 배송 접수
안내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저녁 8시 이후 등록된 의뢰는
다음날 오전 발송합니다.)

메시지 보기
해피콜(3일 내)

해피콜을 통해 주문 및 배송지 정보 등을 확인합니다.
고객 부재로 연락 불가 시 재연락 안내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메시지 보기
배송일 지정/변경(당일)

하우저 배송 일정에 따라 배송일이
지정되면 다음날 배송일 안내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매일 09시 35분/14시 35분
/19시 35분에 발송됩니다.)

메시지 보기
배송(1일 전)

배송 전날, 배송일 및 담당 기사님 정보를
담은 방문 예정 안내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방문시간 조율을 위해 기사님과 전화도
별도 진행됩니다.

메시지 보기
배송 접수 안내 메세지
배송 접수 안내 메시지 테이블
일반배송 반품배송 실측/현장조치
카카오톡
알림톡
카카오톡
[하우저 배송 서비스]
하우저 서비스 번호: XXX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하우저입니다.
XXX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의뢰가 접수되었습니다.

정확한 배송을 위해 고객님께 안내전화(02-565-4646) 드릴 예정입니다.
(위 번호는 발신 전용 번호입니다.)

항상 노력하는 하우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의사항
- 배송이 시작된 후 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하우저 배송 서비스]
하우저 서비스 번호: XXX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하우저입니다.
XXX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반품의뢰가 접수되었습니다.

정확한 배송을 위해 고객님께 안내전화(02-565-4646) 드릴 예정입니다.
(위 번호는 발신 전용 번호입니다.)

항상 노력하는 하우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의사항
- 배송이 시작된 후 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하우저 배송 서비스]
하우저 서비스 번호: XXX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하우저입니다.
XXX에서 신청하신
실측/현장조치 방문일정 조율을 위해 고객님께 안내전화
(02-565-4646) 드릴 예정입니다.
(위 번호는 발신 전용 번호입니다.)

항상 노력하는 하우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의사항
- 배송이 시작된 후 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SMS 문자
SMS 문자
[하우저 배송]
XXX 주문 건 배송의뢰 접수완료
02-565-4646 안내전화 예정
SMS 문자
[하우저 배송]
XXX 주문 건 반품배송 접수완료
02-565-4646 안내전화 예정
SMS 문자
[하우저 배송]
XXX 신청한 실측/현장조치 접수완료
02-565-4646 안내전화 예정
발송시점 의뢰등록 후 2시간 내, 매 시 5분 발송(전날 19시~08시 등록한 의뢰는 09시 05분 발송)
주문 확인 전화 안내 / 희망일 확인 전화 안내
주문 확인 전화 안내 / 희망일 확인 전화 안내 테이블
주문 확인 전화 안내 희망일 확인 전화 안내
일반배송 반품배송, 실측, 현장조치
카카오톡
알림톡
카카오톡
[하우저 배송 서비스]
하우저 서비스 번호: XXX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하우저입니다.

XXX에서 주문하신 상품 확인과 배송을 위해 전화드렸으나 고객님께서 부재중이어서 메시지 남깁니다.

전화(02-565-4646)
다시 드리겠습니다.
(위 번호는 발신 전용 번호입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하우저 배송 서비스]
하우저 서비스 번호: XXX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하우저입니다.

XXX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배송 희망일을 안내하기 위해 전화드렸으나 고객님께서 부재중이어서 메시지 남깁니다.

전화(02-565-4646)
다시 드리겠습니다.
(위 번호는 발신 전용 번호입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하우저 배송 서비스]
하우저 서비스 번호: XXX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하우저입니다.

XXX에서 신청하신 상품의 반품배송/실측/현장조치 희망일을 안내하기 위해 전화드렸으나 고객님께서 부재중이어서 메시지 남깁니다.

전화(02-565-4646)
다시 드리겠습니다.
(위 번호는 발신 전용 번호입니다.)

감사합니다.
SMS 문자
SMS 문자
[하우저 배송]
OOO에서 주문한 상품확인을
위해 02-565-4646로 내일 다시 연락예정
SMS 문자
[하우저 배송]
OOO에서 주문한 상품 배송 희망일 안내
02-565-4646 다시 연락예정
SMS 문자
[하우저 배송]
OOO 반품배송/실측/현장조치
희망일 안내 위해 02-565-4646 연락예정
발송시점 해피콜 중 고객 미응답 시 발송
배송일 안내 메시지
배송일 안내 메시지 테이블
일반배송 반품배송 실측/현장조치
카카오톡
알림톡
카카오톡
[하우저 배송 서비스]
하우저 서비스 번호: XXX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하우저입니다.
XXX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일은 yyyy.mm.dd입니다.

배송일 변경 및 기타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1800-8335)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통화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 오후6시
(점심시간 제외)

자세한 배송 안내 정보는 배송일 전날 안내될 예정입니다.

항상 노력하는 하우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의사항
- 배송이 시작된 후 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하우저 배송 서비스]
하우저 서비스 번호: XXX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하우저입니다.
XXX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반품
배송일은 yyyy.mm.dd입니다.

배송일 변경 및 기타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1800-8335)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통화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 오후6시
(점심시간 제외)

자세한 배송 안내 정보는 배송일 전날 안내될 예정입니다.

항상 노력하는 하우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의사항
- 배송이 시작된 후 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하우저 배송 서비스]
하우저 서비스 번호: XXX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하우저입니다.
XXX에서 신청하신
실측/현장조치 기사님 방문일은
yyyy.mm.dd입니다.

방문일 변경 및 기타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1800-8335)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통화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 오후6시
(점심시간 제외)

자세한 배송 안내 정보는 배송일 전날 안내될 예정입니다.

항상 노력하는 하우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의사항
- 배송이 시작된 후 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SMS 문자
SMS 문자
[하우저 배송]
XXX에서 주문한 상품의
배송일: yyyy.mm.dd
1800-8335
SMS 문자
[하우저 배송]
XXX에서 주문한 상품의
반품 배송일: yyyy.mm.dd
1800-8335
SMS 문자
[하우저 배송]
XXX에 신청한 실측/현장조치
기사님 방문일: yyyy.mm.dd
1800-8335
발송시점 08시~13시 지정한 의뢰는 14시 35분, 13시~19시 지정한 의뢰는 19시 35분, 전날 19시~08시 지정한 의뢰는 09시 35분 발송
배송일 변경 메시지
배송일 변경 메시지 테이블
일반배송 반품배송 실측/현장조치
카카오톡
알림톡
카카오톡
[하우저 배송 서비스]
하우저 서비스 번호: XXX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하우저입니다.
XXX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일이 가구사 및 고객요청 등에 의해서 변경되었습니다.

변경 전 배송일: yyyy.mm.dd
변경 후 배송일: yyyy.mm.dd

배송일 변경 및 기타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1800-8335)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통화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 오후6시
(점심시간 제외)

자세한 배송 안내 정보는 배송일 전날 안내될 예정입니다.

항상 노력하는 하우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의사항
- 배송이 시작된 후 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하우저 배송 서비스]
하우저 서비스 번호: XXX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하우저입니다.
XXX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반품배송일이 가구사 및 고객요청 등에 의해서 변경되었습니다.

변경 전 배송일: yyyy.mm.dd
변경 후 배송일: yyyy.mm.dd

배송일 변경 및 기타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1800-8335)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통화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 오후6시
(점심시간 제외)

자세한 배송 안내 정보는 배송일 전날 안내될 예정입니다.

항상 노력하는 하우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의사항
- 배송이 시작된 후 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하우저 배송 서비스]
하우저 서비스 번호: XXX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하우저입니다.
XXX에서 신청하신 실측/현장조치 방문일이 가구사 및 고객요청 등에 의해서 변경되었습니다.

변경 전 방문일: yyyy.mm.dd
변경 후 방문일: yyyy.mm.dd

방문일 변경 및 기타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1800-8335)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통화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 오후6시
(점심시간 제외)

자세한 배송 안내 정보는 배송일 전날 안내될 예정입니다.

항상 노력하는 하우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의사항
- 배송이 시작된 후 취소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SMS 문자
SMS 문자
[하우저 배송]
XXX에서 주문한 상품
배송일 변경
yyyy.mm.dd > yyyy.mm.dd
SMS 문자
[하우저 배송]
XXX에서 주문한 반품
배송일 변경
yyyy.mm.dd > yyyy.mm.dd
SMS 문자
[하우저 배송]
XXX에 신청한 실측/현장조치
방문일 변경
yyyy.mm.dd > yyyy.mm.dd
발송시점 08시~13시 변경한 의뢰는 14시 30분, 13시~19시 변경한 의뢰는 19시 30분, 전날 19시~08시 변경한 의뢰는 09시 30분 발송
방문 예정 안내 메시지
방문 예정 안내 메시지 테이블
일반배송 반품배송 실측/현장조치
카카오톡
알림톡
카카오톡
[하우저 배송 서비스]
하우저 서비스 번호: XXX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하우저입니다.

XXX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배송을 위해 기사님이 연락 후 내일 배송 예정입니다.

배송기사: OOO
연락처: 010-XXXX-XXXX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하우저 배송 서비스]
하우저 서비스 번호: XXX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하우저입니다.

XXX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반품배송을 위해 기사님이 연락 후 내일 배송 예정입니다.

배송기사: OOO
연락처: 010-XXXX-XXXX

감사합니다.
카카오톡
[하우저 배송 서비스]
하우저 서비스 번호: XXX

OOO 고객님, 안녕하세요.
하우저입니다.

XXX에서 신청하신
실측/현장조치 건으로 기사님이 연락 후 내일 방문 할 예정입니다.

배송기사: OOO
연락처: 010-XXXX-XXXX

감사합니다.
SMS 문자
SMS 문자
[하우저 배송]
XXX 상품 내일 배송예정
배송기사: OOO
TEL: 010-0000-0000
SMS 문자
[하우저 배송]
XXX 반품배송건으로
기사님 내일 방문예정
OOO / 010-0000-0000
SMS 문자
[하우저 배송]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실측/현장조치건으로
기사님 내일 방문예정
OOO / 010-0000-0000
발송시점 배송일 전날 오전 10시 10분 발송
로딩중